꿀 의 이용/항암에 체력형성

당뇨 간암. 4기중에 슈퍼꿀을 먹고

철리향 2022. 7. 25. 07:40
 

 

아래분은 기회가 있어 간카페에서 슈퍼꿀40미리를 나눔을 신청하셨고 이유는 너무 힘이 없어서 ....
그후 200미리 신청 하셨다가 900미리로 드시다가 1.8리터로 드시고 계십니다. 
지금은 요양원에서 나와 경제 활동을 하시고 계시고 자기만의 엄격한 식단을 유지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조그마한 간카페에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들려 보았더니 카페에 소개를 해 주셨고 자신의 후기를 올려주셔서 모아 보았습니다. 

 


이런것들을 믿고 복용한지 6~7개월 되었는데요 당뇨의 부담이 있으면서도 기력회복이 우선이기에 간암 4기 이면서 항암 8차를 진행하고 있는데 저로썬 큰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

당뇨 간암. 4기중에 슈퍼꿀을 먹고

 

슈퍼꿀은 손상된 세포를 회복하고 재생하며 염증을 삭혀 내며 몸에 힘을 일으켜 활력을 생성시키기 때문에 잘 드시는 식사(질 좋은 영양식)와 적절한 운동을 하면 몸은 더욱 강해지게 하는 특성이 있어서 모든 질병 치료에 기초이고 아름다운 꿀 피부를 형성하면서 운동력을 극대화 하는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몸체를 형성 시키며 지속적으로 드시면 영양축적을 통해 면역력 강화와 신체나이를 줄어들게 합니다. 
화학요법과 방사선 치료시 정상세포들이 손상된 것을 회복시키고 소화흡수력을 살아나게 해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체력을 형성 시킵니다.

이런것들을 믿고 복용한지
6~7개월 되었는데요
당뇨의 부담이 있으면서도
기력회복이 우선이기에

간암 4기 이면서 항암 8차를
진행하고 있는데 저로썬
큰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사람은 10조개의 세포로
되어있어서 어떤사람은 맞고
어떤사람은 안맞고 하지만
부작용은 탁히 없는걸로 압니다
가려움증에도 탁월한걸로 알고요
복용방법은 본인에 맞게 ᆢ

2022.03.15. 22:56 


저는 작년 가을부터 ᆢ
조금 독특한 꿀을 복용중 인데요
슈퍼꿀(익은꿀) 입니다
효능을 톡톡히 보는중 이라서
당뇨환자 인데도 꾸준히 복용합니다
2022.02.12. 08:20

 

이런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