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 키우기

아카시아꽃이 피기 시작하네요.

철리향 2010. 5. 16. 01:51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카시아 꽃이 피기 시작하네요.

꿀벌들은 순등이가 되어  훈연없이 살필수 있네요.

 

 이렇게 멋지게 꽃이 피어났지만 빠른 조생종만 피어나네요.

 

많은 아카시아꽃는 만생인지 아직 이렇게 피지 않구 있습니다.

 

 

 

 

 

 

 개옷나무 꽃도 꽃대가 올라 있습니다.

 저번에 벌통을 밀랍으로 삶았습니다.

사진을 부지런히 올리진 못하네요.

 

 

 꿀이 제법 들어온통엔 이렇게 새 벌집에 생성 시켜 놓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