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나의 생각

[스크랩] 감사 이벤트~~ 저 텔레비젼에 나와요.

철리향 2009. 9. 23. 18:33

 고우미 ( 진행&도움 주신분 ) 번호좀 잡아주시는 분들과 철리향 추첨
 인사 말씀

많은 사랑에 감사 합니다.

 이벤트 품목은?  익은꿀 연고용(100ml)20병
 기간은? ( 36시간 이내 )  금요일 아침7시
 참여방법은?  답글에 번호만 쓰시면됩니다.

 선정방법은?

 로또추출기
 당첨 되신분은?  20명
 배송은? (택배비 선,착 설정)

 택배비 3.000(택배사에 조정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

 

꿀벌이 숙성시켜 익힌꿀을 연구하고 생산하였습니다.

맛을 보시고 감동과 전율을 주신분들이 유난히 많았던 해였습니다. 

 저는 코멕이라서 많은부분은 이해하기 힘든부분 이라고 합니다.

외국의 유명한꿀보다도 더 좋다고 평가를 주신분이 계셨습니다.

익은꿀을 식후에 꾸준하게 드시면 몸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다 주게됩니다.  젊어져요. ㅎㅎ

그점은 방송으로 확인을 하시고요.

 

익은꿀의 연고성이 좋습니다.

여러 모든 피부질환이 많지요. 그런 피부질환에 쓰시면 좋습니다.

무좀엔 씻고 바르면 그냥 가렵고 헤게진 아품이 그대로 사라집니다.

치질도 그래요.

여드름은 상태에 따라 1~5일 사이 잡혔다고 후기를 주시네요.

얼굴에 스킨이나 로션에 찍어 바르면 얼굴이 촉촉하고 빛나요.

심지어는 눈병에도 잘 잡히는것을 보았어요. 

아토피에 고생이 많지요. 보습제로 쓰셔야 합니다. 원액으로 바르면 힘들어요. 10분후에 씻어주어야합니다.

꿀물을 바르거나  다른첨가제와 섞어 바르면 좋아요.

피부에 바르면 세포 소생력이 강해서 여러피부질환에 좋습니다.

나머진 제 블러그를 참조하시구요.

 

판매도 거진 끝나가는 시점에 방송까지 타게되어서 홀가분한 마음을 가지고 보게되었습니다.

 

방송 주제는 꿀미남~~ㅎㅎ

자세한 것은 추후 나올것 같습니다.

우선은 노래 가수 "아 가" 씨의 리포터 활동으로  찍었습니다.

제 블러그 내용을 줄거리로 담아 졌습니다.

 

제 익은꿀의 힘은  저를 보면 알수 있다고 자주 언급했던것을 기억하신분들은 이번 방송분을 보면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쪽지로 후기담은 것 까지 포함되었습니다.

방송은 앞으로 돌아오는 목요일(9월24일) 오전8시10분후에 sbs모닝와이드에 10분동안 나옵니다.

 

 가수 아가씨의 얼굴이 작더군요.  다정 다감하고  맘씀씀이가 좋았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익은꿀의 힘을 다루었습니다.

제가 꾸준하게 먹어 왔기 때문에 제 몸상태와 운동능력을 시험 하였습니다.

 골프연습장에서 공던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갔을까요?  ㅎㅎㅎ

  전심전력해서 던지고 잇습니다. 100개는 못던지고 5.60개를 던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거리는 방송으로 확인하세요.

두가지 더 있기는 하지만 날라 다닌 장면도 있어요.

피디님!  건강나이를 측정해야겠다고 합니다.  ㅎㅎ~~~

 

어제 (9월22일)스포츠의학병원에서 신체나이를 검사 받고 왓습니다.

방송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간 많은 사랑과 후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그리고 아낌없는 후기를 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방송에 나올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의 덕입니다.

고  맙  습  니  다.

 꾸벅~~

 

 

출처 : 꽃을사랑하는사람들~
글쓴이 : 철리향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