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나의 생각

[스크랩] 마직막을 장식하는 병아리 나눔

철리향 2008. 11. 17. 08:59

많은 분들이 축제의 장을마련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줄을 서셨을까?

 토종 병아리

 한마리씩 나눔

 잘 살려나

 한마리만 더~~~~ 잉 ㅎㅎ

 소금을 어찌 가져 가실려고    ㅎㅎㅎ

 또 무엇을 주실려나....?

 

저도 있네요. 족구 ... 실력은 없지만 스피드와 활력으로 ㅎㅎ

 마지막 가을속에 축제의 장은 끝나고 일상 앞으로.....수고들 하셨습니다.

출처 : [Daum우수카페]귀농사모
글쓴이 : 철리향2017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