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꿀 궁금/꿀을 먹는 방법

익은꿀을 어떻게 먹어야 효율적인가?

철리향 2008. 8. 28. 08:29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카시아꿀이 숙성중에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카시아 익은꿀

 

익은꿀이 먹는데 어떻게 먹어야 몸에 효율적이고 건강한 체질로 앞 당길수 있는가?

초기에 저도 공복에 먹어야한다고 생각하였었습니다.

하지만 그도 한두번 익은꿀의 독함 때문에 적게 먹는것은 별 문제가 없으나 자주 그렇게 먹은 것은 문제가 있겠더군요.

익은꿀은 식후에 반드시 먹어야 밥이 소화 흡수되면서 몸에 힘이 붙습니다.

식후 2.30분에 드시면 익은 꿀의 힘을 그대로 받습니다.

수저로 한 두 수저를 떠서 간단히 먹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몸에 큰 동력을 불어 넣은 것 처럼 화끈거리며 힘이 들어 옵니다.

그 다음은 물에 진하게 타서 역시 식후에 드시는 것입니다. 역시 효과 적입니다. 몸에 흡수가 빠르고 부담이 없이 많은량을 단숨에 먹을수 있습니다.

그다음은 익은꿀 음료를 만들어 하루중 일정량을 마시는 것입니다.

1리터 우유패트병에 익은꿀 10분지 1을 넣고 소금 반수저정도  물을 4분1정도 넣고 흔들어 칵테일 한다음  커피 세스푼을 넣어 물을 가득부어 하루중 마시면됩니다. 몸이 방방 힘이 나오기 때문에 힘든일을 하거 나 등산 운동에 매우 좋습니다.

이 방법은 다이어트에도 매우 좋습니다.

익은꿀 커피 : 커피를 좋아 하시는분들은 꼭 블랙커피에 익은꿀을 넣어 드시기 바랍니다.

기타 약제와 생달걀 초란 혼합또는 첨가: 익은꿀은 약제나 영양분의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몸이 안좋은 분들은 피로감이 먼저 풀리고 힘을 받는 느낌은 몸에 대사 작용이 좋으신분들이 빠르게 느낍니다.

 우리의 몸은 노화되어 활력을 잃고 우리의 잠재력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오염물질들 때문에 신진대사가 억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몸에 각종 스트레스 수면부족 과로가 겸쳐지면서 많은 질병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익은꿀은 그러한 상태의 몸에 큰힘을 넣어 줍니다.

규칙적으로 먹으면 몸은 좋은 체질로 강한 체질로 변화합니다. 자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분들의 건강이 더욱 엎그래이드 되시길 바랍니다.

 

저의 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