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은꿀

노력은 쓰나 익은꿀의 열매는 달다

철리향 2008. 8. 5. 21:55
은티풍경
저는 지난 해 11월 8일에 구입하여 쓰고 있습니다.
가정상비약으로도 추천합니다.
 지치고 힘들 때 한 수저,
배 아플 때 한수저 먹기,
벌레 물렸을 때 살짝 발라주기,
 큰아들 얼굴에 발라주기(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피부과에서 처방한 약을 매일 아침 식후에 먹었지만 약의 복용을 중단하면 다시 생겼으나, 익은 꿀을 바른 후에는 약복용을 하지 않아도 깨끗함)를 하여 효과를 보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겨울감기에 걸렸을 때 여러 날 먹었으나 뚜렷한 효과를 보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목 아픈 데에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
 
기쁘미님의 쪽지
모듬꿀1병 아카시아 1병 : 120.000원 입금했습니다
저는 확실히 땀이 덜 나는것 같습니다
애 낳고 나선 땀이 너무 많이나서 작년엔 무척힘들었는데 올여름엔 땀이 많이 안나네요~
게다가 우리 꼬맹이가 변비가 무척이나 심했는데 2일에한번은 편하게 볼일을 보내요~
그전엔 힘들고 아프니까 그냥 일어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젠 꿀물먹자하면 거부감없이 잘 먹습니다
애 아빠도 몸이 많이 가볍다고 합니다
다먹어간다하니 아쉽다면서 주문또 넣으라고 하네요~ㅎ
문의하나 드릴꼐요~귀농사모에서 계속 판매예정이신지.. 겨울되면 어쩌나 싶어서요.. 한번에 구입하고는 싶은데 나름 몫돈이라 ^^ 계속 구매할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더운여름에 고생하신만큼 좋은꿀 열심히 먹어 몸을 보하겠습니다 ^^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기쁘미
철리향님~ 모듬익은꿀1병,아카시아 익은꿀 1병 신청합니다..
 고새 다먹었네요~ 신랑이 많이 피곤해 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 꿀물마시고 나면 몸도 가볍고 좋다하더군요~ 다먹어간다하니 아쉽다고 해서 재주문들어갑니다..^^ 4살짜리 꼬맹이도 변비가 심했는데 매일은 아니지만 2일에 한번 정도로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좋은꿀 알게되서 너무 좋네요~^^ 입금하고 쪽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 08.08.04 14:08
 

================================================================================

블랙님 쪽지

철리향님..
꿀이 잘도착했습니다..

오자 마자 풀어서 맛을보니 참 부드럽고 향긋하네요.. ^^*

열심히 묵고 효과도 보고 재주문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