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꿀이 먹던꿀맛하고 틀리네요...

철리향 2011. 9. 24. 20:47

 

으아리(남양) 11.09.22. 22:16
아카시아 익은꿀한병주문합니다.

 혼합꿀하고 무슨차이가 있나요..

아이가 비염이랑 아토피가 심해서..요즘잠을 못자네요...

아이한테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입금합니다.

익은아카시아꿀한병으로 보내주세요~

송장은 쪽지로 보내주시고요~~

 
철리향 11.09.22. 22:32
둘다 익은꿀로써 효과를 줍니다. 신진대사력를 통해 힘생성이잘되며 각종 피부질환에 좋습니다.
맛으로는 아카시아 익은꿀이 좋다고 하시는데 취향은 개인차가 있으신듯 싶습니다.
식후 익은꿀 한수저 내지 한스픈 드시면 잘소화흡수시킨 영양분을 각세포로 전달을 잘 시켜주면서
몸이 강해집니다. 정도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6년 넘게 먹어온결과 몸이 계속 강해 지고 잇습니다.
물론 노화의 천형은 바꿀수 없지만 대단한 에너질 보게됩니다.
몸이 강해지면 아토피나 여드름은 아무것도 아니고 피부역시 엄청 좋습니다.
익은꿀을 발라 보시면 간접적으로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입금 감사합니다. 운송장은 보냈습니다.
 
잘 도착했습니다...

 꿀이 먹던꿀맛하고 틀리네요...

 생청(생꿀)이라고 해야하는 목이 따가울정도로 달던데..

 (익은꿀은)많이 달지도 않고 꿀이 점도가 높네요,...

 향도 좀 약하고요....

 그냥 아침저녁으로 한티푼씩 먹으면 되는건가요?

 
철리향 20:17 new
받으셨군요. 티스픈으로 처음엔 드시다가 적응 상태에 따라 증가 하세요.
몸이 이용하면 자주 4번정도 티스픈으론 드시는것은 문제가 없지만 사람마다 틀린것 같습니다.
운동이나 힘든일 스트레스받는 상황에서 또는 우울할때에 속이 이상할때에 드시면 몸이 적응하고 이겨내면서 엎그래드되게 됩니다.

 더 큰 에너지로 많은 일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