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과 근육통

무릎뼈 아픈곳에 아주 좋네요.

철리향 2010. 9. 5. 21:22

오늘 일요일 여러모로 바쁩니다.

진동으로 해놓은 핸드폰에 부재중두번이나 익은꿀을 해마다 사서 드신분에게 전화가 와서 통화 했습니다.

"꿀없어요. 꿀이 필요한데 없을까요?"

네~ 구매 하실때 떨어져 다나갔었어요.

유방암 걸린분에게 주려고 꿀이 너무 좋네요. 발아픈데 바르니까 그냥 낫네요.

종아리 근육통에 바르니까 잡히던가요?

일을 많이 하다보면 무릅이 아퍼요.  꿀을 바르면 그냥 잡히는데  꿀이 끈적여서

바르기가 쉽지않지만 통증이 심해지면 바르게되는데 30분정도 바르고 두면  통증이 깨끗이 사라지네요.

 

전화통화하면서 저도 놀랬습니다.

뼈 아픈 통증까지 익은꿀을  발라서 잡아준다는 것은 처음 듣는 것이거든요.

근육통과 멍든데 풀어내는데 좋다는 것을 들어보았지만  그 정도는 잘 이해 하지못했습니다.

많은분들이 익은꿀을 여러 상황에서 쓰시기위해 가져 가셨습니다.

근육통이나 뼈가 시리는 아품에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여러 방향에서 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혼자만 정보를 가지고 있지마시고 올려 주세요.

 

 

 

 

 

'멍과 근육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은꿀은 벌침?  (0) 2012.10.01
무릎이 아파서 꿀을 바르고  (0) 2012.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