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벌꿀 다이어트에 대해 자문 구합니다.

철리향 2006. 10. 21. 21:59

 

벌꿀로 하는 신비한 다이어트


요즘 다이어트로 뼈가 약해지고 피부가 거칠어짐은 물론 인체에 치명적인 얼을 주는 부작용이 많다. 인체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체질을 개선하면서 건강과 미용에도 좋은 다이어트법은 없을까? 여기에 벌꿀 다이어트가 적격이다. 그 방법은 단식하면서 순수한 벌꿀을 적당량 지속적으로 먹어주는 것이다. 에너지 소비가 심한 분들은 저녁만 정상식사를 한 끼하고 나머지는 꿀로 대신한다. 꿀의 양은 1끼 당 50ml 안팎 즉 한 모금쯤이면 된다. 활동량이 많다면 두어모금도 괜찬다. 맨꿀을 먹는 것이 더 좋고 물은 두 시간 후에 마시는 것이 더 좋다. 식사량에 턱없이 못 미치는 칼로리의 벌꿀을 먹는다 할지라도 벌꿀은 자체 칼로리보다 몇 곱절 이상의 열 발산을 시도하여 지방을 분해하면서 포만감을 주고 고통스럽지 않게 그리고 체질을 개선하면서 다이어트효과를 가져오는 것이다.


 꿀이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1. 꿀에는 봉독이 함유 되어 있어 체온을 높여 지방을 분해한다.

 2. 꿀에는 각종 비타민 및 다량의 효소 등이 풍부하여 부작용이 없다.

 3. 꿀은 박테리아도 2시간 내 사멸시키는 등 강한 항균 및 면역력을 가지고 있다.

 4. 꿀은 위장병치료제이기에 다이어트로 인한 위장장애가 생기지 않는다.

 5. 꿀은 체내분해 과정이 필요 없어 인슐린, 칼슘, 비타민 등을 소모시키지 않는다.

 6. 꿀은 뇌의 주 영양소인 탄수화물로 다이어트로 인한 뇌손상을 방지한다.

 7. 꿀은 효소가 살아있는 당분으로 부작용이 없이 혈당을 조절하며 포만감을 준다.

 8. 꿀이 몸을 따뜻하게 하기에 단식 중에도 힘이 생겨나고 배고픔을 느끼지 못한다.

 9. 꿀은 몸의 균을 죽이고 장내 유해균을 죽여 정균화시키므로 변비가 오지 않는다.

 10. 환자일지라도 단식하면서 꿀다이어트하면 혈압이상 등의 문제가 오지 않는다.

 11. 도리어 다이어트 효과로 혈관이 정화되고 만병의 근원인 냉체질도 개선된다.

 12. 먹는 봉독이 바로 꿀이기 때문에 적당량 먹으면 여러 질환에도 도움이 된다.

 13. 섭취 시 위장이 쓰려도 치료증상이므로 계속해 보면 다 나아서 쓰리지 않게 된다.

 14. 칼로리가 거의 없는 김치나 영양제나 섬유질 등은 복용해도 괜찬다.

 15. 벌꿀만 먹고도 암을 끄떡없이 이겼다는 사람들의 소식을 종종 듣는다.

 16. 벌꿀을 먹으면 전신의 피부가 매끈거리고 얼굴이 밝아져 미용효과까지 온다.

 17. 그러나 세끼 식사를 다 하면서 꿀을 다량 섭취하면 반대의 효과가 올 수도 있으므로 단식하면서 섭취할 것이며 자기 몸에 맞는 적당량이 어느 정도인지 깨닫는 것이 좋을 것이다.

 18. 먹는 봉독이 바로 꿀이라는 사실이 저를 감동시키는군요.

 

                                                   - 본 이미지는 꿀벌사랑동우회 메인 홈에서 가져옴 -


* http://blogbbs1.media.daum.net/griffin/do/blognews/etc/read?bbsId=B0008&articleId=8305 에 기사화 되었습니다.

* 벌꿀다이어트가 인식 되면 우리나라 국민의 건강과 꿀산업에 획기적인 발전이 올 것으로 믿습니다.

* 벌꿀다이어트에 대한 저의 글에 여러분의 의견과 수정 첨가 및 자문글을 구합니다. 꽈샤 올림

 

                          "이 요한은 약대 털옷을 입고 허리에 가죽띠를 띠고 음식은 메뚜기와 석청이었더라"(마3:4)

 

출처 : 꿀벌사랑동호회
글쓴이 : 꽈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