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당뇨와꿀

당뇨환자가 슈퍼꿀을 먹을수 있는 이유

철리향 2021. 12. 7. 19:09

이 주제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심각한 주제로 생각 하고 있더군요. 

슈퍼꿀의 생성 과정을 보면 이해력을 도울수 있을 것입니다. 

아카시아꽃에 꿀벌이 꽃꿀을 가져오면 이것을 꿀벌 10만의 군사들이 벌통내에서 옹아리고 옹아려서 숙성 시키는데 무려 8번정도 소화 시켰다 전화 시킵니다. 그러면서 로얄제리 봉독 프로폴리스를 함유시켜 강한 산성을 띄우는데 ph가 무려 3.58를 형성 한다고 합니다. 

강산성은 안좋다고 상식적으로 우린 알고 있었는데...

이상하죠? 

그런데 꿀벌의 봉독이 매우 강산성입니다.  아마 봉독의 영향듯 싶습니다. 

이렇게 형성된 슈퍼꿀은 에너지 힘전환이 매우 빠릅니다. 

이 세상에서 이렇게 빠른 물질은 없는듯 싶습니다. 

뽀빠이 시금치 처럼 몸에 큰힘이 돌게 해줍니다.  그러면 빠르게 에너지를 세포들이 이용하면서 손상되거나 약화된 기관들이 빠르게 회복됩니다. 

이것을 알수 있는 방법으로 손상된 세포들에 발라보면 빠르게 회복시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발가락에 심각 가려운 ㅁㅈ이 생겨 해벼 팟을때 피가 나올정도로 심각할때 발라보면 잘 아뭅니다. 

가렴도 없어지고요. 

발바닥이 갈라질때도 몇번 바르면 아무는 것은 세포 소생 재생력이 얼마나 빠른지 이해력을 얻습니다. 

 

또 하나는 강력한 항균성 항바이러스성 항염증성입니다. 

이것은 이미 조사 논문들이 발표 되어 있지만 발라서 증상들이 빠르게 제압되는 것을 보면 이해 할수 있습니다.  

슈퍼꿀을 먹으면 당뇨환자들이 유익한 점들을 정리 해봅니다. 

 

1.슈퍼꿀은 꿀벌이 8번정도를 소화시켰다 벹었다를 반복하여 생성 시킨것이라 우리의 소화기관의 도움없이도 체내세포들이 빠르게 이용가능 하여 힘을 받습니다.

2.당뇨환자들은 절대적으로 필요한당을 공급받아 몸전체에 힘을받아 영양균형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3.슈퍼꿀은 힘만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항균력 항염증 항바이러스 항암성을 가지고 있어 상처회복을 돕습니다.

4.당뇨질환자는 당을 먹으면 상처가 악화되고 질환을 악화시키지만 슈퍼꿀은 염증해소로 상처회복 과 체력회복를 도와 몸 전체를 강하게 합니다.


5.슈퍼꿀은 강한 면역력을 회복시키데는돕습니다.

 

6.슈퍼꿀을 당뇨환자들이 먹으면 몸 전체에 힘이 생성되고 기력회복을 돕게 됩니다.

 

7.슈퍼꿀은 손상되고 약화된 세포들이 소생재생 하는 에너지를 공급받고 당 해소력이 빠릅니다. 

 

다음 발표된 의학박사 연구논문을 보세요. 

당뇨로 발이 괴사되어  기존 항생제 치료로도 안되는 슈퍼박테리아 걸려 절단 위기에서 질좋은 꿀로 치료 하여  12명 모두 성공 하였다는 사실은 무엇을 의미 하겠습니까? 

당뇨 환자들이 질좋은 꿀을 먹을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

 

제니퍼 에디가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노인 당뇨병 환자의 왼쪽발에 난 궤양을 처음 보았을 때 그것은 25센트 정도의 크기에 분홍색이었다 그러나 14개월 후. 그것은 약제내성이 생긴 박테리아 때문에 식별이 불가능할 정도로 시커멓게 썩어 있었다.
의사들은 그들이 아는 모든 조치를 다 취했지만 실패했다. 5번의 입원과 4번의 수술, 그리고 항생제 처방을 받았음에도 발가락 두 개를 잃어버렸다. 의사들은 그의 발 전체를 절단하기를 원했다.
“그는 발을 절단하느니 차라리 죽겠다고 했지만. 절단 수술은 하지 않으면 그가 죽으리라는 데 모두가 동의했다.” 위스콘신 대학 의학대학원과 공중위생대학원 교수인 에디의 말이다.
표준적인 방법들을 모두 써본 뒤. 에디는 고대 수메르의사들이 사용했으며 탈무드에서 권하고 히포크라테스가 극찬한 치료법을 실시했다.에디는 벌꿀에 담근 가제로 상처를 감쌋다. 단 2주 만에 환자의 궤양은 낫기 시작했다. 분홍색 새살이 돋아나왔다. 1년이 지나자 환자는 다시 걸을 수 있게 되었다.
“그 후로 나는 12명의 환자들에게 벌꿀을 사용하고 있다.” 에디의 말이다. “그렇게 해서 개선되지 않은 사람은 지금까지 단 한 명도 없었다.”
에디는 벌꿀이 훌륭한 약제임을 최근에 알게 된 많은 의사들 중 하나이다. 1940년대에 항생제가 출현하면서 버림받은 후 민간요법 정도로 경멸당해왔던 벌꿀을 권장하는 임상문헌과 생생한 치유사례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벌꿀이 점점 사례가 늘고 있는 약제내성 상처의 감염, 특히 피부 감염으로 악명 높은 메티실린 내성 포도상구균 MSRA과 싸우는 능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점이다. 미국병원 응급실에 시려 오는 피부감염의 절반은 MSRA 증상일 정도로 최근 이 균들은 놀라울 정도로 확산일로에 있다. 소위 슈퍼박테리아라 불리는 이 균들이 매년 수많은 사망과 불구의 원인을 제공하고 있어 제공하고 있어 공중위생 관료들은 초긴장 상태다.

벌꿀요법이 미국에서 흔한 건 아니지만 벌꿀은 다른 치료법에는 반응을 보이지 않는 상처와
화상부위에 성공적으로 이용되고 있다. 가장 촉망되는 결과는 독일의 본(Bonn) 대학 이동병원에서 나왔는데 그 곳 의사들은 화학요법 때문에 정상적인 치유과정이 더딘 50명의 아동의 상처들을 치료하는 데 벌꿀을 사용했다.
아동들은 보통 적용되는 요오드. 항생제. 그리고 은으로 표면을 덮은 드레싱 치료를 받을 때 보다 지속적인 상태호전을 보였다고 소아과 종양학자인 아르네 사이먼은 말한다. 유일한 부작용으로 아동 중 2퍼센트가 통증을 느꼈고 한 명은 습진을 보였다. 요오드의 갑상선 효과와 은의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과 비교하면 이러한 위험은 아주 미미한 수준이며, 나아가 벌꿀은 값도 저렴하다
“우리는 만성적인 상처를 처리하고 있는데. 그러한 환자들 대부분은 수개월에서 수년에 걸친 병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만성적인 상처를 치유하는 모든 처치법은 비용 면에서 효과적이다.” 아르네 사이먼의 말이다.
에디는.“ 슈퍼마켓에서 벌꿀을 구입한 반면 사이먼은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발견되는 마누카종 꽃에서 얻어지는 다양한 산물 중 하인 메디허니(Medihoney)를 사용했다.
벌이 꽃의 꿀을 삼키고. 소화하고, 게워낼 때 만들어지는 벌꿀은 꽃과 벌의 종류에 따라 대략 600개의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마누가 벌꿀은 뛰어난 효능으로 알려저 있으며 상업용 시장을 점령하고 있지만. 과학자들은 마누카 벌꿀이 효능을 보이는 나를 잘 알지 못한다.
“벌은 과산화수소를 만드는 효소를 첨가하기 때문에 모든 벌꿀은 항균 기능을 갖고 있다.” 뉴질랜드 와이카토 대학의 벌꿀연구단위 책임자인 피터 몰란의 말이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도 활성 요소들을 규명하지 못했다. 우리가 아는 것이라곤 벌꿀의 작용 범위가 매우 넓다는 사실뿐이다.”
벌꿀에 대한 박테리아의 내성을 유도하는 실험은 실패했다고 몰란과 사이먼은 말한다. 벌꿀의 복합 공격 때문에 적응이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한다.
24개의 독일 병원들이 의료용 벌꿀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 중이다. 현재 의료용 벌꿀은 영국,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에서도 사용되고 있으나 미국에서는 항생제로서의 벌꿀의 효능이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벌꿀에 대한 연구가 외국에서 이루어졌고 또 일부는 설계가 불완전하다는 이유로 미국 의사들은 여전히 회의적인 입장이라고 몰란은 말한다.
올해 발간된 한 전분지에서 몰란은 2천 명을 대상으로 수행한 20차례 이상의 연구로부터 얻어낸 긍정적인 결과들을 발표했다. 광범위한 동물 연구로 입증된 증거들은 특히 약제내성이 생긴 박테리아에 시달리는 의료계에 영항은 미칠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

항생제가 전혀 말은 듣지 않는 경우가 있다.“ 몰란의 설명이다. ‘그러한 피부감염 때문에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
시판 의료용 꿀은 미국에서 온라인으로 구입가능한데. 한 회사가 식품의약품(FDA) 승인을 신청해놓은 상태나, 한편 보다 절저한 임상연구가 곧 실시될 예정이다. 앞서 소개된 독일 병원들이 본에 있는 사이먼의 팀이 만든 에이터베이스에 자신들의 사례를 기록하고 있는 동안, 에디는 최초로 이중 맹검법(약 효과 판정을 위하여 피실험자나 연구자에게 그 사실은 알리지 않고 하는 검사법)을 실시하고 있다.

‘항생제를 계속 사용할수록 이러한 슈퍼박테리아들을 더 많이 양산하게 된다. 상처부위는 결국 슈퍼박테리아들을 위한 집합소가 되고 만다. “에디의 말이다. ”슈퍼박테리아들을 근절시킴으로써 벌꿀은 사회에 엄청난 기여를 하고 공중보건을 향상시킬 수 있다.

위내용은 한국양봉협회보 2006년 10호에 서 인용글입니다. 

 

아카시아꽃 슈퍼꿀을 수확한 직후 꿀벌 세력  

10만이 넘는 강력한 세력이 꿀을 숙성 완숙시키면서 생성 시킨 슈퍼꿀입니다. 

 

당뇨 관련 후기 주신분입니다. 

 

섬진강13.06.21. 22:54

보리수열매로 쨈을하다 팔목을 살작 데었는데 간질간질 여간 신경이 쓰엿써요.

 그런데 보내주신 슈퍼꿀(익은꿀)을 발랐던이 신기하게

가려운기가 사라졌어요

빨갛던곳이 차츰없어지고 있어요

그래 주문 했습니다

무료로 보내주신 슈퍼꿀(익은꿀)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섬진강        13.07.21. 19:27

한병 주문합니다
처음에 주문 하려고 할때 당뇨 때문에 조금 망서렸는데

 그래도 왠지 먹으면 힘이 날것같에서

 주문해 하루에 한수저씩 먹었습니다.

 힘이생기더라고요.

 그냥 하는소 리가 아니라 난 느끼고 있습니다.

 목요일날 병원가서 당 체크도 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당 관리를 참 잘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꿀 때문에 당관리는 아니겠지만

 분명한건 힘이생겼다는거며

 꿀을 먹어도 당이오르지않았다는거요


매사에 힘이없고 잘 다녔던 산에도 못가고했는데

장마만 끝나면 열심히 다닐까 합니다 감사 합니다

 

 8시반경에 송금하겠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섬진강13.07.21. 22:31

아침,저녁2알 먹고있습 니다.
125미만나옵니다
이번에는115나왔습니다
검사를 해놓고 왔는데요
결과가좋으면
1일1알로 줄인다고 했습니다.

 

'기타 > 당뇨와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을 먹어도 당이 오르지 않았다는거요.  (0) 202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