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염 입병

[스크랩] 1주년 송년의밤 성공적으로 마치며...

철리향 2011. 11. 29. 20:00

 귀농 푸른세상 창립 1주년 송년의 밤

귀가 잘 하셨는지요.

갯돌지기님과 민원상담(가시나무)님 그리고 꿈꾸는 정원님 전날 금요일부터 먼저 가셔서

시장보고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많은 회원님들이 솔선수범하여 모임을 위해 물신양면으로 도와주시고 함께해주시는

아름다운 마음들이 한데모여 성공적인 송년의모임이 되었어요.

미흡한 부분도 있었고 아쉬운점도 있었으리라 봅니다.

처음부터 완벽하면 시정할 부분이 없잖아요. ㅎㅎㅎ

 말씀 하나하나에 귀담으며 보안하면서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겁니다.

 

직접지은 농산물과 생산품을 협찬해주신 회원님들 고맙습니다.

덕분에 풍성했어요.

흥겨운 노래자랑과 응모권 추첨을 통해 골고루 갈 수 있도록 했답니다.

 

가수 임보라님과 현석님 자리 빛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들과 포즈도 취해주시고, CD나눔도 주시고 즐겁고 흥겨운 한마당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분 유명한 가수가 되어 다시 뵙길 기대해 봅니다.

 

송년의 밤에 소비자 회원님들께서 먼 거리 마다하지 않고 많은분들이 자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연세드신 환묵님 두분과 슬기님, 상도소나무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회원님들 함께해주셔서 반가웠어요.

 

보다 뜻깊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시간관계상 생략한 부분이 많았어요.

저도 귀농에 관해 준비했는데 못한것이 아쉽기도 합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전라도 진한 사투리로 회원님들께 제 경험담과 귀농이란 무엇인지 말씀드리고 싶어요.

 

만나서 반가웠고 정들었던 송년의밤이 오래도록 기억될 겁니다.

모든님들 다음을 기약하며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귀농푸른세상 창립1주년 송년의밤 경축하는 프랑카드...

 가수 임보라님과 현석님, 미정님, 뒤에 꿈꾸는정원님과 가시나무새 저예요.

 노락쟁이님 사진 찍어드릴께요. 했드만 옆지기님과 애정과시...ㅎㅎㅎ

 진한 장면은 19금이라고 하여 편집

 홍매님 반가웠어요. 남은 교정생활 잘 하시고 준비된 귀촌생활 되세요.

    고흥언니님의 단아한 모습

     철리향님, 익은꿀 상비약으로 받아 부르튼 입술에 발랐더니 통증이 없어졌어요.

     이젠 딱지도 떨어지고... 고맙습니다. 제가 기회도 주지않고 수다삼매경에 빠졌는지 모르겠군요.

     키위농장님, 보성에서 키위농사하며 옆지기님과 함께오셨는데 함께 못담았군요.

     만나뵙게되어 반가웠어요.

      꿈꾸는정원님과 인상좋으신 그분 닉이 입안에서 맴도는데...정원님이 알려주시겠지...

      고생많았고 아름다운 님이 있어서 맛있는 음식 먹을 수 있었어요.

      완도 청산도 여행등 잘 하고 와요.

      혹 올라가는길에 시간되면 방문하고...

     임보라님과 현석님 자리 빛내주셔서 감사드려요.

     덕분에 흥겨운 한마당 장식해주셨어요.

     유명가수되어 또 뵙길 바래요.

출처 : 귀농 푸른세상
글쓴이 : 가시나무새 원글보기
메모 :